FAQ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환불

작성자 우성애(ip:)

작성일 2020-04-22

조회 1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①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 등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②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 가전제품, 식품, 와인 악세서리 등 ))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픽업장소를 업장으로 하여 구매예약 지정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일 이전을 경과한 경우

③ 구매 시,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기간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를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④ 구매 후, 반송을 하실 때에는 주문번호, 회원번호를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문의전화(02-584-3394)

구매예약 (혹은 액세서리 구매 후) 우송된 상품이 원하는 상품이 아닌 경우는 우송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에 이메일로 주문번호, 회원번호, 이름, 반품사유 등을 메모하여 반송해 주시면 상품 대금은 회원번호로 예치하여 차후 다른 상품 주문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송료는 고객 부담 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